영유아부
유치부
유초등부
중고등부
대학청년부
여전도회
남전도회
창대교회 주일학교는 우리의 다음세대들이 예수그리스도에 대한 믿음으로 구원을 받은 확신을 가지고 우리 조국과 세계를 위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돌리는 비전을 품고 성경에서 말하는 능력있는 천국백성으로 육성되는 일에 시대적인 사명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려고 합니다.
부 서 부장/고문 총무 교역자 교 사
영유아부 최선희 집사 / / /
유치부 이지숙 권사 정옥연 / 정옥연 곽선영 신미아 석요셉
(보조교사) 김다인 김주영 곽채영 이연지 이은지
유초등부 조정숙 권사 안애경 권사 이상훈 목사 안애경 박미경 문태상 김윤정 박태민 임요셉 고 경 맹대호
중고등부 조은정 권사 이은주 고승진 전도사 이은주 김두순 박태준 신용훈
대학청년부 김대준 안수집사 / 이상훈 목사 (간사) 조은정 권사
청년전도회 박준영 장로 / / (간사) 조은정 권사
우리는 국가와 민족과 교회의 장래 간성이 될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분부하신 위대한 명령을 따라 믿음과 소망과 사랑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한다.

우리는 이 땅의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생명과 구원을 얻도록 인도한다.

우리는 그들이 마음과 뜻과 힘을 다하여 주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 사랑하기를 내 몸과 같이 하며 주안에서 부모를 공경하고, 형제우애와 주의 몸 된 교회의 율례와 법도를 지켜 순종하는 성도가 되도록 교육한다.

우리는 모든 성경 말씀으로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여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서 선한 일꾼을 길러내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고 힘써 실천한다.
나는 하나님과 담임목사님과 여러 성도들 앞에서 진실한 마음으로 나에게 주신 교사의 직분에 충성하기 위해서 서약을 합니다.
하나. 나는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을 따라서 어린이와 청소년을 목양하는 작은목자다.
둘. 나는 나라와 민족과 나에게 맡겨준 양을위해서 기도하는 사역자다.
셋. 나는 교사의 사명을 위해 사랑과 온유와 겸손의 멍에를 메고 가는 순종의 종이다.
넷. 나는 나에게 주신 양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몸소 실천 함으로서 신앙의 본보기가 된다.
다섯. 나는 교사의 사명을 위해 항상 연구하고 기도하고 노력하는 일꾼이다.
여섯. 나는 나에게 맡겨준 양들이 하나님의 말씀에 뿌리를 내리고 창대교회의 훌륭한 성도가 되도록 인도하는 선한 길잡이다.
일곱. 나는 나의 모든 것을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위하여 바친다.